대전문화공감센터, 제2회 렛츠런 문화한마당 '개최'
대전문화공감센터, 제2회 렛츠런 문화한마당 '개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10.20 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대전문화공감센터(센터장 최원일) 제2회 렛츠런 문화한마당예술제가 지난 19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전문화공감센터 제2회 렛츠런 문화한마당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대전문화공감센터 26개 문화강좌 1,000여명의 회원들이 그간 배우고 익혀온 실력을 발표하는 자리로 월평동 은평공원 야외무대에서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문화강좌 체험과 전시를 시작으로 귀건강 상담학과 캘리그라피 손글씨 쓰기, 타로카드, 성명풀이, 다육심기 등 지역주민을 위한 무료체험 기회 제공과 꽃꽂이와 보타니컬 아트 등 작품 전시로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했다.

캘리그라피 손글씨 쓰기 김순자 청보리 대표

아울러 많은 내․외빈과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서구문화원 풍물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대전문화센터의 한국무용, 오카리나, 리듬·라인·줌바댄스, 노래교실 등 문화강좌 회원의 그 간 갈고 닦은 실력을 한껏 선보이는 문화공연 시행으로 참여자 및 지역주민 등 총 400여명이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최원일 본부장은 “한국마사회 대전센터는 지역사회와 문화센터를 운영하여 커뮤니케이션함으로써 지역 상생하고자 한다.”며 “저렴한 비용을 양질의 강좌를 마련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전문화공감센터는 매 분기별로 문화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어회화, 건강요가, 필라테스 등 어학, 건강, 취미, 댄스부문에 총 26개 강좌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공감센터 1층 안내데스크(042-363-6680)와 온라인 모바일 (http://문화공감센터.com)로도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