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7080 추억하는 송년음악회 ‘양수경과 프렌즈콘서트’
홍성군, 7080 추억하는 송년음악회 ‘양수경과 프렌즈콘서트’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11.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수경과 전영록, 김범용의 노래와 토크가 있는 라이브콘서트 펼쳐

충남 홍성군 홍주문화회관은 원조 디바 양수경과 전영록, 김범룡이 함께 무대를 꾸미는 송년음악회 <양수경과 프렌즈콘서트>를 오는 12월 7일 홍주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양수경과 프렌즈 콘서트

송년음악회 <양수경과 프렌즈콘서트>는 2017년을 마무리하는 송년시즌에 어울리는 공연으로 원조 디바로 불리는 양수경이 무대에 오르며 그녀의 히트곡을 대다수 작사, 작곡한 전영록, 김범용이 함께 해 7080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라이브로 들려주는 추억을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이별의 끝은 어디인가요> 등 베스트 히트곡과 신곡 <애련>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양수경의 가수 활동 당시 음반 작업을 담당한 전영록, 김범용과 토크시간을 통해서 노래에 얽혀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을 수 있으며, 전영록, 김범용도 자신의 히트곡을 멋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9월 이화여대 단독콘서트 ‘초대’를 매진시키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양수경 씨는 “학창시절의 우상이자 가수의 꿈을 꾸게 해준 전영록 선배, 늘 뒤에서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김범용 선배와 같은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홍성을 첫 시작으로 2018년에는 전국투어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연말의 분위기와 꼭 맞는 멋진 무대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께서 공연을 찾아 함께 즐겨주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켓가격은 R석 2만원, S석 1만원으로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