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여성축구단 날개를 달다!
청양군 여성축구단 날개를 달다!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11.2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진에너텍, 청양군 여성축구단 후원 약속

충남 청양군(군수 이석화)은 24일 군청 상황실에서 비봉면 농공단지 입주업체 ㈜진에너텍(대표 김인석)과 청양군 여성축구단(단장 정상호)에 대한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세계 최초로 슬러지를 활용해 신재생에너지 연료를 만드는 회사인 ㈜진에너텍은 청양군 여성 축구단 선수들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훈련용품 및 단체복 등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기로 약속했다.

청양군 여성축구회 후원 협약식

청양군 여성축구단은 2013년 창단돼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공설운동장에서 전보람 감독 지도 아래 강화훈련을 꾸준히 실시해 충남도지사기 생활체육(여성부문)대회에서 4년 연속 우승의 위업을 달성하기도 했다.

㈜진에너텍 김인석 대표는 “열악한 환경 속에도 훈련에 열중하고 노력해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여성축구단의 열정에 감동을 받아 후원하게 됐다”면서 “우리 회사의 후원으로 더욱 안정되게 훈련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청양군 여성축구회 후원 협약식

협약식에 참석한 이향란 선수는 “그동안 청양군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면서 “진에너텍의 후원을 받게 돼 든든하고 선수들 모두 더욱 열의를 다지게 됐다”고 밝혔다.

이석화 청양군수는 “창단과 함께 도지사기 대회에서 4년 연속 우승을 일궈낸 것은 대단한 일”이라며 “앞으로 우리 여성 축구단이 더욱 진일보 할 수 있도록 군민과 함께 힘찬 응원과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