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2017년 농・축협 감사업무 컨퍼런스’ 개최
농협, ‘2017년 농・축협 감사업무 컨퍼런스’ 개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6.0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권역(충남·북,대전)122개 농·축협 상임감사, 감사팀장 등 150여명 참석

농협중앙회 조합감사위원회(위원장 채원봉)는 세종시 장군면 소재 농협세종교육원에서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에 걸쳐 충청권역(충남·북,대전)122개 농·축협 상임감사, 감사팀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농·축협 감사업무 컨퍼런스'를 개최하였다.

검사국 감사 컨퍼런스 모습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해 6월 취임한 채원봉 조합감사위원장이 대내외 환경 변화에 따른 위기극복과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을 위한 감사의 역할 제고, 농・축협 임직원간의 소통 및 현장의견 청취 등을 제안해 추진됐다.

채원봉 위원장은“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지 못하면 살아남지 못한다”라는 마음으로“건전한 농・축협 육성을 위한 검사역의 역할 제고, 농협 정체성 회복을 위한 농・축협 임직원의 농협이념을 강화하고 전파해 줄 것”를 당부했다.

검사국 감사 컨퍼런스 모습

또한,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사고예방교육 ▲변화와 위기극복을 위한 검사역의 역할 ▲소통의 시간 ▲농협이념교육 등 농・축협 감사업무에 대한 이해 증진 및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한편, 금차「2017 농·축협 감사업무 컨퍼런스」는 호남권을 시작으로 수도권, 충청권, 영남권 총4개 권역을 6월까지 순차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