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복 거북이가 안내해 주는 청양 관광 스탬프투어!
황금 복 거북이가 안내해 주는 청양 관광 스탬프투어!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4.2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부터 오는 11월 말까지 8개월간 진행

충남 청양군(군수 이석화)은 황금 복 거북이가 안내하는 스탬프 투어가 한창이다.

군은 청양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특별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스탬프 투어를 마련, 관광 활성화에 나섰다.

청양관광 스탬프투어

이번 청양 관광 스탬프 투어는 이달부터 오는 11월 말까지 8개월간 진행되며, 천장호 출렁다리, 장곡사, 백제문화체험박물관, 칠갑산, 칠갑산천문대, 칠갑산자연휴양림, 목재문화체험장, 다락골줄무덤, 고운식물원, 모덕사 등 총 10곳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각 관광지에는 스탬프 투어 리플릿과 함께 보관함이 설치돼 있다.

참여방법은 해당 관광지에서 스탬프를 찍은 후 온라인으로 스탬프를 2개 이상 찍은 리플릿을 사진으로 찍어서 청양군청 홈페이지 소통참여-홍보게시판이나 청양군 공식 블로그 상단 카테고리 메모(메모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또 오프라인으로는 청양군청 문화체육관광과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청양관광 스탬프투어

참여한 관광객에게는 황금복거북이 관광상품(16종) 중 1가지를 제공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참여방법은 청양군 공식 블로그 EVENT 탭에서 찾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청양 관광 스탬프 투어는 다수 관광객 유치 및 재방문을 유도하고, 황금복거북이를 테마로 청양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봄부터 가을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청양의 계절별 아름다움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