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 TBX 카드' 신규 발급 및 40만 원 이상 결제 고객 대상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 이하 한국타이어)가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에서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에 속한 한국타이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TBX 매장을 방문하는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지원하고, 차량 관리 비용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KB국민 TBX 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TBX 매장에서 4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신규 발급 대상은 ▲KB국민카드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간 KB국민카드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이며, 캐시백 금액은 결제 기준 익월 말 고객 등록 계좌로 입금된다.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TBX, 국내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 선도
한국타이어의 TBX는 첨단 기술이 적용된 안전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트럭∙버스용 타이어 제품과 함께 전문적인 정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특히, 2020년에 론칭한 'TBX 멤버십 앱'을 통해 매장 방문 예약, 할인 쿠폰 혜택, 무상 보증 서비스 등 고객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KB국민카드와의 제휴 프로모션은 겨울철을 맞아 트럭∙버스 운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안전 운행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