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노사화합 사회공헌 플리마켓 ‘함께하장(場)’ 성료
대전문화재단, 노사화합 사회공헌 플리마켓 ‘함께하장(場)’ 성료
  • 허정윤 기자
  • 승인 2023.06.1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문화재단 함께하장 행사 모습
대전문화재단 함께하장 행사 모습

[충청뉴스 허정윤 기자] 대전문화재단이 노사협의회가 주관하는 사회공헌 플리마켓 ‘함께하장(場)’을 대전지역 정계·예술계 인사를 비롯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플리마켓 운영을 통한 지역사회 기부 활동이라는 좋은 취지에 걸맞게 그 어느 때보다 의미 있는 행사가 됐으며 특히 지역 명사코너 운영을 위해 이장우 대전시장을 비롯한 대전지역 명사들과 기관 및 기업(단체)들이 적극적인 후원과 협찬, 기부에 동참해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

백춘희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에 도움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직원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노사 화합과 동시에 지역사회 공헌에 아낌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사협의회 근로자위원 측은 “사회공헌 플리마켓 함께하장을 첫 시작으로 사측과 적극적으로 화합하여 지역 예술인과 시민이 기대하는 역할을 다할 수 있는 조직이 되기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플리마켓 ‘함께하장(長)’을 통해 확보한 수익금 1237만9301원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6.25 참전용사유공자회 대전지부에 전달해 참전 용사들의 복지증진 등에 쓰이도록 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