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여덟 빛깔 사랑나누기 주민서비스 박람회
중구, 여덟 빛깔 사랑나누기 주민서비스 박람회
  • 성재은 기자
  • 승인 2008.11.19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27일, 주민서비스 홍보 및 체험의 장 될 것
대전시 중구(구청장 이은권)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서대전공원과 기독교연합봉사회관에서 주민서비스 자원공유와 발굴을 위한 ‘2008 주민서비스 박람회’를 개최한다.

‘여덟 빛깔 사랑나누기’란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기관, 단체, 기업, 개인의 현물기증과 전문가의 봉사 등 전액 후원으로 이루어지며 주민서비스의 질 향상과 지역공동체 의식 함양에 그 목적이 있다.

주요행사를 살펴보면 26일 서대전광장에서는 8대 서비스 홍보 및 체험행사와 나눔 기증식이 개최되며 27일 기독교연합봉사회관에서는 사회공헌자 표창, 학술세미나, 주민박람회 평가 등이 개최된다.

이밖에 50개의 부스에서는 체험마당, 전시마당, 홍보마당, 먹거리마당 등 테마별로 주민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나눔카 퍼레이드, 장애체험, 가족뮤지컬, 시각장애인 풍물단 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아울러 먹거리마당에서는 중촌복지관의 북한음식과 제과회사의 쿠키를 시식 할 수 있으며, 대전요리사들이 만들어내는 1500명분의 국밥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50여 개의 지역 서비스기관과 단체, 희망심기 2040 이웃사랑 후원자, 복지관계자, 학생 등 3000여 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