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고품질 행정서비스 제공 UP!
아산시, 고품질 행정서비스 제공 UP!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6.04 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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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정확·친절 민원처리 앞장

충남 아산시는 매달 신속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시하는 민원처리상황 점검 분석 결과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아산시청사

지난 4월 한 달 민원처리 분석결과 고충민원, 단순민원, 복합민원, 즉결민원 등 총 6607건으로 이 중 5436건(82.3%)은 처리완료 했으며 1171건(17.7%)은 처리 중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민원처리 단축은 각 부서 민원처리 담당자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과 그로 인한 신속한 업무처리 결과로 분석됐다.

전영근 민원봉사담당관은 “앞으로도 민원인에게 더욱더 친절하고, 청렴한 서비스를 펼쳐 신속한 민원처리로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펼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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