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민원서비스 향상 위한 2017 민원편람 발간
아산시, 민원서비스 향상 위한 2017 민원편람 발간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7.10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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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방법 및 처리절차 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시민의 민원 신청 서류 구비 및 작성을 돕기 위해 '2017년 민원편람'을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민원편람 발간

이번에 발간된 민원편람은 민원인이 민원신청방법 및 처리절차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36개 부서에서 처리하고 있는 주요 민원사무 436종에 대한 담당팀, 신청방법, 관련법규, 구비서류 및 수수료, 처리기간, 처리절차 등이 일목요연하게 수록되어 있다.

민원편람은 각 부서와 읍면동 및 종합민원실에 비치해 민원인들이 편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했다.

민원봉사담당관 관계자는 “기존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있는 민원편람을 다듬어 방문 민원인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민원편람을 발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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