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김태호 부군수 취임 3일 첫 업무 시작
예산군, 김태호 부군수 취임 3일 첫 업무 시작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7.0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신뢰행정으로 군정발전의 견인차 역할 기대"

충남 예산군은 3일 자로 김태호 부군수가 임명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취임식은 3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황선봉 군수를 비롯해 실·과장, 직속기관·사업소장, 읍·면장, 본청 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태호 신임 부군수의 취임을 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태호 부군수

김태호 부군수는 지난 1980년 공직에 첫발을 내디딘 후 예산군 의회사무과 전문위원, 충청남도 문화체육관광국 문화산업과 대백제전담당, 자지행정국 총무과 고시담당, 서무담당 등을 거쳐 지난 2015년 7월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해 공무원교육원 교육기획과장과 문화체육관광국 체육진흥과장을 역임한 후 예산군 부군수로 부임했다.

김태호 부군수는 취임식에서 “따뜻하게 맞이해 주신 황선봉 군수님과 동료 공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부군수로서 막중한 책무가 부여된 만큼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의식을 갖고 예산군의 발전을 위한 가교 역할을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예산군의 군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항상 문제의식을 갖고 새로운 대안을 찾아내 문제를 해결하는 열심히 일하는 조직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예산군 신임 부군수로 취임한 김태호 부군수가 3일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 중

한편 김 부군수는 충남 당진 출신이며 1978년 예산고등학교를 졸업했고 2003년에는 충남대학교 석사과정을 졸업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