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제69회 충남도민체육대회 최종보고회
계룡시, 제69회 충남도민체육대회 최종보고회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6.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야별 세부 추진계획 최종 점검으로 손님맞이 준비 만전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8일 시청 상황실에서 제69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최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대회개최 7일을 남겨두고 추진상황을 최종적으로 점검한 이번 보고회에는 최홍묵 시장 주재 하에 전준호 부시장을 비롯한 실·과장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도민체전 준비상화 최종 보고회

이날 보고회에선 개·폐회식 및 성화봉송 연출계획 보고, 성공적인 대회 추진을 위해 각 부서별 주요일정과 세부 추진상황이 보고됐다.

특히 행사장 구성, 경기장 및 관람석 배치, 안전요원 배치, 주차장 운영, 교통 통제, 개회식 및 부대행사 등 시·군 방문 선수단과 관람객의 불편이 없도록 분야별 세부 추진계획을 최종 점검했다.

시는 최종 보고회에서 제기된 문제점과 미비점에 대해서는 남은 기간 내 가능한 행정력 등을 활용해 착실히 준비해 나갈 방침이다.

이날 보고된 개회식의 경우 블랙이글스의 화려한 에어쇼와 육·해·공 3군 군악·의장 공연, 계룡시민합창단의 합동공연과 대미를 장식할 인기초대가수 공연 등 계룡의 색깔을 살리면서 관객들의 흥을 돋구는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최홍묵 시장은 “시‧군에서 계룡시를 찾는 7000여 명의 참여인원과 관람객이 즐길 수 있고 기억에 남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막바지 준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열리는 제69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는 도내 15개 시ㆍ군 7000여 명의 선수단이 육상ㆍ수영ㆍ축구ㆍ테니스ㆍ탁구 등 19개 정식 종목과 일반부 씨름, 초등부 테니스 등 2개의 시범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