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기자협회, 모범 시의원·공무원·시민 표창
공주시기자협회, 모범 시의원·공무원·시민 표창
  • 조홍기 기자
  • 승인 2025.12.18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성 부의장, 오재경, 우병길, 안정아, 박형진 등 5명 

[충청뉴스 공주 = 조홍기 기자] 공주시기자협회가 지역발전에 기여한 시의원과 공직자, 시민 등 5명을 표창했다.

기자협회는 17일 오전 공주시청 브리핑룸에서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역발전에 헌신한 시의원, 공무원, 시민 등 5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은 수상자와 가족, 직장 동료, 기자협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우수 의원상, 모범 공무원상, 시민봉사상 등 3개 부문에 걸쳐 상이 수여됐다.

최우수 의원상은 공주시의회 이용성 부의장(국민의힘, 라 선거구)이 지역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했으며, 모범 공무원상은 오재경 공주시 허가건축과 팀장과 우병길 홍보미디어실 주무관, 안정아 공주시의회 사무국 주무관이 각각 수상했다. 또 시민봉사상은 박형진 특수임무유공자회 공주지회장이 받았다.

수상자들은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공주시 발전과 의정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철재 기자협회장은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이 있듯이 오늘 시상은 지역발전에 더 힘써달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며 “내년 한해는 지역민 모두가 더 행복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원철 공주시장을 대신해 참석한 강석광 시민자치국장은 “오늘 수상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기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