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시 사회적경제기업 활성화 및 시민 참여 유도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원장 이홍준)이 세종시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세종사랑 한 컷!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홍준 원장은 16일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사회적경제기업의 따뜻한 가치를 직접 체험하고, 나아가 의미 있는 소비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시민들이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종특별자치시의 ‘세종사랑운동’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지난 5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숨은 충녕이 찾기 이벤트’에 이어 마련되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한다. 시민들은 사회적경제기업을 직접 방문하여 매장에 비치된 ‘충녕이 현판’과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때 지정된 해시태그(#세종사랑, #사회적경제, #따사누리, #충녕이)와 함께 따사누리 공식 계정(@dsnuri_official)을 반드시 태그해야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선착순으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으로 구성된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가능 기업 목록 및 자세한 참여 방법은 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 누리집과 따사누리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