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시청 실업팀, 전국대회 및 국제대회 '맹활약'
당진 시청 실업팀, 전국대회 및 국제대회 '맹활약'
  • 권상재 기자
  • 승인 2024.09.1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권상재 기자] 지난 8월 31일 이달 9일까지 (10일간)천안에서 펼쳐진 2024년 제2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에서 당진시청 테니스팀 오찬영 선수가 개인전 우승을 차지하였다.

당진시청 테니스팀 최근철 감독(좌), 오찬영(우) 선수
당진시청 테니스팀 최근철 감독(좌), 오찬영(우) 선수

당진시청 테니스팀의 간판선수인 오찬영 선수는 최근 각종 국제대회 및 국내실업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번 대회 개인전에서 안동시청의 추석현과 결승전에서 세트스코어 2-1의 갚진 승리를 이루었다.

또한 지난 8월 24일~ 이달 8일 까지 홍콩에서 개최된 월드테니스투어 홍콩퓨처스대회에 참가한 당진시청 테니스팀 심성빈선수는 신산희(세종시청)선수와 함께 참가한 복식 1차전에서 준우승 2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당진시청 테니스팀 오찬영 선수
당진시청 테니스팀 오찬영 선수

한편 지난 5일 ~ 12일(8일간)강원도 양구군에서 개최된 2024 김학석배 전국 종별배드민턴대회에서 당진시청 배드민턴팀이 단체전 결승에 올라 2-2 풀세트 접전 끝에 아쉽게 석패해 종합준우승을 차지하였다.

현재 개인전이 열리고 있으며 팀의 에이스 정민선 선수를 비롯하여 이동근선수등이 무난히 8강에 선착하여 선전하고 있다.

홍콩퓨처스대회 당진시청 테니스팀 심성빈(우)
홍콩퓨처스대회 당진시청 테니스팀 심성빈(우)

최근 당진시청 배드민턴팀은 전국대회 연속 단체전 결승에 오르는등 2024 제105회 전국체육대회를 앞두고 선수들이 파이팅을 하고 있어 고무적이다.

시관계자는 다가오는 전국체육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선수단에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