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대, 남자 배드민턴부 창단식 성황리 개최
대전과기대, 남자 배드민턴부 창단식 성황리 개최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4.02.23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가 지난 22일 교내 혜천관 세미나실에서 남자 배드민턴부 창단식을 갖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지난 22일 교내 혜천관 세미나실에서 남자 배드민턴부 창단식 개최 단체사진
지난 22일 교내 혜천관 세미나실에서 남자 배드민턴부 창단식 개최 단체사진

이번 행사는 대전광역시 시민체육건강국, 대전광역시 체육회, 대한배드민턴협회, 한국대학배드민턴연맹 및 대전광역시 배드민턴협회, 테크니스트, 정관장 배드민턴팀 등 다수의 주요 인사들의 참석으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대전과기대 남자 배드민턴부는 스포츠건강관리학과 학과장인 박노혁 감독을 필두로 한토성 코치와 주장인 이진형(스포츠건강관리학과 1년)군을 비롯한 총 10명의 선수로 구성 되었다.

창단식에서는 이효인 총장을 비롯한 다수의 대표들의 축하 인사말과 함께, 대전광역시 체육회와 테크니스트 등으로부터의 지원금 전달식, 한국배드민턴협회와 대전광역시 배드민턴협회로부터의 경기물품 전달식 등 뜻깊은 행사가 이어졌다.

이효인 총장은 이 자리에서 "여자배드민턴부에 이어 남자배드민턴부의 창단으로, 대학의 명예는 물론이고, 지역사회와 우리나라 배드민턴계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한 선수들을 육성하기 위해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남자 배드민턴부의 창단은 대전과기대의 스포츠 부문을 한층 더 활성화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되며 대전과기대는 이를 통해 배드민턴을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대학의 스포츠 문화를 더욱 풍성하게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