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홍규 "정치 개혁 앞장"...대전 서구을 출마 재도전
양홍규 "정치 개혁 앞장"...대전 서구을 출마 재도전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3.12.1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홍규 국민의힘 대전 서구을 당협위원장이 12일 정치 개혁 선봉장을 자처하며 국회의원 재도전장을 던졌다.
양홍규 국민의힘 대전 서구을 당협위원장이 12일 정치 개혁 선봉장을 자처하며 국회의원 재도전장을 던졌다.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양홍규 국민의힘 대전 서구을 당협위원장이 12일 정치 개혁 선봉장을 자처하며 국회의원 재도전장을 던졌다.

양 위원장은 이날 제22대 총선 대전 서구을 예비후보로 등록한 뒤 대전시의회 기자실을 방문해 "정치 진영간 혈투를 청산하고 오로지 민생과 국익을 위해 협력하는 상생의 정치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수도권 과밀, 저출산, 고령화, 인구 절벽 등 여러 문제는 대한민국을 멍들게 하는 최고의 문제"라며 "지방 살리는 길이 나라를 살리는 길이다. 수도권 중심 정치가 아닌, 지역 중심 정치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회의원이 된다면 반드시 정치개혁 중심에 설 것"이라며 "압도적 승리로 저의 소신을 실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앞서 양 위원장은 지난 21대 총선에서 40.77%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의원(57.5%)에게 석패한 바 있다.

한편 양홍규 위원장은 변호사회관 10층에 선거사무소를 개소,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국민의힘 양홍규 대전 서구을 당협위원장이 12일 시의회 기자실에서 이병철, 이중호, 이한영 대전시의원과 설재영 서구의원, 지지자 등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