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제15대 총동문회장에 안원형 회장 취임
선문대 제15대 총동문회장에 안원형 회장 취임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3.03.31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15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개최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선문대학교는 총동문회가 지난 30일 천안 라마다앙코르 호텔에서 제14·15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취임사를 하는 안원영 총동문회장/선문대 제공
취임사를 하는 안원영 총동문회장/선문대 제공

이날 행사에는 황선조 선문대 총장을 비롯해 양승조 전 충남도지사, 송용진 충남ICT융합산업협회장, 윤충희 강공회장, 채현병 충남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 부회장 및 동문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제13대에 이어 제14대를 역임한 배선길 총동문회장은 이임사에 나서 “국가와 지역은 물론 학교 발전을 위해 묵묵히 각 역할에 충실하고 계신 동문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총동문회가 큰 힘을 발휘해 모교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는 진취적인 운영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15대 안원형 총동문회장은 “동문들과의 소통으로 재정을 확보해 후배들 양성에 보탬이 되겠다”며 “올해로 51주년이 되는 선문대가 미래 100년을 향해 도약할 수 있도록 총동문회가 함께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기념사진/선문대 제공

황선조 총장은 축사를 통해 “젊은 총동문회장이 취임하면서 세대교체가 된 것 같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 수 있기를 응원하고, 시대에 맞는 진취적 활동을 기대한다. 학교에서도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다짐했다.

선문대 총동문회 명예회장인 양승조 전 충남지사는 “결속력 있는 총동문회를 만들 수 있도록 동문들이 옆에서 함께 해줘야 한다”면서 “모교의 성장과 발전의 중요한 동력이 되는 행복한 공동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선문대는 지금까지 45,000여 명의 동문을 배출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