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 대전충남 사회봉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
도공 대전충남 사회봉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3.02.2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본부장 박현섭)는 22일 대덕구 내 어르신을 위해 희망친구 기아대책(관장 김형식)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행복 나눔, 희망 나눔> 후원 및 급식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대전충남본부 사회봉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후원 단체사진
대전충남본부 사회봉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후원 단체사진

이번 봉사활동은 공사 창립 제54주년을 맞아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직원 15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참여하여 후원금을 전달하고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점심식사 한끼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임직원들은 후원금 전달식 후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배식, 식사정리, 환경정리 등의 활동을 가졌의며,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는 지속적으로 후원 및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며, 도로공사 관계자는 “공사창립기념일을 맞아 나눔활동의 의미를 되새기고 어르신들을 도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고, 앞으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사회봉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활동 모습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사회봉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활동 모습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김형식 관장은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한끼를 나누는 뜻깊은 하루를 만들어준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희망친구 기아대책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대덕구 내 만65세 이상 어르신 대상으로 노인일자리를 창출, 보급하여 소득창출 및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성취감을 고취시킴으로서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보장하기 위한 공익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