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뉴스 조홍기 기자] 한국영상대학교 마이스터대학원(원장 김한길)이 2023학년도 전문기술석사과정을 추가모집한다.
한국영상대학교는 이번 모집에서 기존 실감형융합콘텐츠 계열에 첨단산업융합계열을 추가해 실감(XR)모빌리티 전공을 신설했다. 모집은 실감형융합콘텐츠 계열에서 25명을. 첨단산업융합계열에서 5명을 선발해 총 30명을 추가모집한다.
실감형융합콘텐츠 계열은 ▲연출전공 ▲촬영전공 ▲음향전공 ▲디자인전공으로 세부 전공이 나뉘며, 첨단산업융합계열은 실감(XR)모빌리티 단일 전공 교육과정이다. 특히 실감모빌리티 전공은 가상훈련 시스템개발 전문기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해당 분야 전문기업체와 연계한 현장실무교육과 특강으로 현장 중심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또는 법령에 따라 이와 같은 수준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며, 학사학위 취득 이전의 경력을 포함해 관련 분야 재직경력 3년 이상인 자 둘 다 해당해야 한다.
추가모집 및 원서 접수 일정은 1월 20일(금)부터 2월 8일(수) 오후 5시까지다. 서류 마감은 2월 8일(수) 오후 5시로 접수일과 동일하며, 방문 제출과 등기우편 모두 가능하다. 제출 서류는 [우30056] 세종시 장군면 대학길 300 한국영상대학교 마이스터대교육원(대학본관 7층)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