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구식 출판기념회 대전,홍성,천안 개최
이완구식 출판기념회 대전,홍성,천안 개최
  • 이재용
  • 승인 2011.12.2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서 '약속을 지키는 사람' 출판기념회 관련 기자회견 가져

한나라당 이완구 前 충남도지사가 26일 대림호텔 커피숍에서 다른 정치인들 같이 대규모 세과시 형태의 출판기념회가 아니라 국민과 소통하는 형식의 출판기념회를 하겠다고 밝혔다.

▲ 이완구 前 충남도지사
이 前 지사는 저서 '약속을 지키는 사람' 출판기념회와 관련 "다른 정치인들은 장소를 자기 지역구로 해 유성인사들을 초청하고, 대규모로 행사를 한다"며 "그것이 정치인의 행사화 돼 있는데 제가  이 책을 발간하는 의미는 그런게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규모면에서 30~100명 이내 장소에서 굳이 출판기념식 하지 않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국민들과 자연스럽게 대화하고, 소통 하는 형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저서 '약속을 지키는 사람'
이날 기자회견장에는 완사모 출신 강용수 군의원 등이 방문해 세종시 출마를 적극 권유하는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에 앞서 이 前 지사는 총선 행보와 관련해 “구체적 행보는 출판기념회가 끝나고 말씀 드리는게 도리”라면서 “출판기념회가 2012년 1월 9일에 끝나니 1월 25일 구정 전에는 이야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결국 그동안 출마 지역구와 관련해 설왕설래했던 것도 구정 이전에는 종지부를 찍을 것으로 말했지만 아직도 결정된 것은 없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 前 지사는 출마 지역구와 관련해 세종시를 포함한 천안, 아산, 부여·청양까지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 前 지사는 오는 2012년 1월 5일 대전 만년동 vip웨딩홀, 6일 홍성 구 소방서 앞 카페로그커피숍, 9일 천안 컨벤션웨딩홀에서 3차례 출판기념회를 갖고, 정치 행보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