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담·육종영 천안시의원, '제2산단 노조위원장 간담회' 가져
이종담·육종영 천안시의원, '제2산단 노조위원장 간담회' 가져
  • 박동혁 기자
  • 승인 2022.02.23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제2일반산업단지 내 노후화된 기반시설 개선
다양한 혁신사업 검토

[충청뉴스 박동혁 기자] 천안시의회 이종담·육종영 의원은 ㈜인팩 천안공장에서 “㈜인팩 최중진 위원장을 비롯한 천안 제2일반산업단지 입주 5개 기업체 노조위원장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천안 제2일반산업단지 노조위원장 간담회 기념사진
천안 제2일반산업단지 노조위원장 간담회 기념사진

이날 간담회에는 천안시의회 이종담·육종영 의원과 ㈜인팩 최중진위원장, 노루비케미컬 류도연 위원장, 희성폴리머 이광호 위원장, 동아ST 임상현 위원장, 롯데푸드 김일배 위원장, 혜인 이춘담 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천안 제2일반산업단지 기업 노조위원장을 대표한 ㈜인팩 최중진 위원장은 “천안 제2일반산업단지는 지역경제 성장의 핵심적 역할을 담당해왔으나, 현재는 기반시설 노후화 및 지원시설 부족 등으로 입주기업의 불편이 제기되어 고질적 문제인 진입도로와 주차문제 해소, 근로여건 개선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육종영 의원은 “천안 제2일반산업단지 내 노후화된 기반시설 개선과 함께 기업지원시설과 편의시설 등을 위한 복합문화센터 건립을 추진해, 노후산업단지의 체질 개선을 위한 종합적인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종담 의원은 “오늘 간담회를 통해 제시된 다양한 건의사항을 적극 검토하겠다”라며, “복합문화센터 건립 등 다양한 혁신사업들도 검토해 실질적인 개선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