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공무원노동조합, 제3회 가을밤 별빛 음악회 선사
대덕구공무원노동조합, 제3회 가을밤 별빛 음악회 선사
  • 강청자 기자
  • 승인 2010.10.2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 대덕구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학용)이 28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동안 대덕구청옆 오정공원에서 대덕구민과 공무원 등 700여명이 참여하는 감동의‘제3회 가을밤 별빛 음악회’를 개최한다. 

▲ 대덕구공무원노동조합, 제3회 가을밤 별빛 음악회 선사
‘제3회 가을밤 별빛 음악회’는 지난 2008년 계족산 숲속음악회에 이어 세번째로 열리며 대덕구공무원노동조합에서 주관하는 음악회로 단원과 객원을 포함하여 공연 인원만 60명에 이르는 대규모 감동의 행사다.

특히 이번 공연은 대덕구청 공무원으로 구청된 보철동아리‘해피로드’가 그대에게와 사랑해서 사랑해서를 연주한다.

이어 ▲MSE(mokwon string ensemble) Memory- 뮤지컬 ‘캐츠’삽익곡 ▲뮤지컬 OST(구정한, 지새롬)의 아이다-Written in the stat(듀엣) ▲Saxophone-이대의 Hey Jude ▲오카리나- 도해리, 황은주의 라라라 ▲소프라노 김보배의 거위의 꿈 등이 연주되며 주민에게 감동의 가을밤 별빛 음악회를 선사한다.

이학용 대덕구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은“대덕구공무원노동조합과 직원들이 가을밤 별빛 음악회를 준비하기 위해 오랜 기간 준비했다”며“대덕구공무원노동조합원들 뿐만 아니라 주민들도 깊어 가는 가을밤 별빛 음악회에서 하나된 감동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