軍문화축제 전국방송 홍보
軍문화축제 전국방송 홍보
  • 강청자 기자
  • 승인 2010.08.30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방방곡곡 해피트레인” 계룡시로 ~
계룡시는 올해 10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충남 계룡시 계룡대 비상활주로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0계룡세계軍문화축제’의 사전홍보로 MBC문화방송 “방방곡곡 해피트레인”을 지난 27일 촬영했다고 밝혔다.

▲ 軍문화축제 전국방송 홍보
MBC “방방곡곡 해피트레인”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방송되는 열차를 타고 관광지에 도착, 그곳의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를 소개하는 로드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계룡시 편은 ‘2010계룡세계군문화축제 및 지상군페스티벌’의 주요행사의 하나 인 외줄타기, 암벽등반 등을 출연자가 특전사와 함께 직접 시범 및 체험을 하여 축제를 사전홍보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계룡시에서는 금년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15,000평 규모의 병영체험장에 막타워 등 12종의 체험시설을 보강하고 각종 편의시설을 확충하여 전국 관람객을 맞이 한다는 예정이며, 향후 전국 최대․최고의 안보체험장으로 조성․ 운영할 계획이다.

계룡시 특산품인 칼라피망을 이용한 인절미, 떡케익 만들기 및 시식을 통한 지역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매촉진을 통해 계룡시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킬 것으로 본다.

계룡시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여 줄 은농재, 향적산, 암용추, 삼신당을 방문하여 청정 계룡의 이미지로 살고 싶은 고장으로 방송된다.

(재)계룡군문화발전재단은 금번 전국방송을 통해 열차이용 관람객이 우리시를 많이 방문하여 축제의 성공적 개최 및 다시 찾고 싶은 아름다운 여행지 이미지를 부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송은 9월 8일(수) 17시35분에서 18시30분까지(55분간)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