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대평의원 (가칭)국민중심 연합당 창당
심대평의원 (가칭)국민중심 연합당 창당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0.02.25 17: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준위등록

무소속 심대평 국회의원이 (가칭)국민중심연합 창당을 공식화했다.

▲ 심대평 의원

심대평 의원은 25일 월평동사무소에서 기자간담회를 통해 정치인을 위한 정치가 아니라 국민중심의 정치, 분권과 균형의 서민중심의 정치, 창조적 국민중심의 노선으로 이념, 지역 계층간세대갈등을 초월하는 미래지향적 정치를 실현해보고자 한다고 창당취지를 밝혔다. 

▲ 선거 사무실

 

▲ 창준위등록
또한 6.2지방선거에 시. 도지사와 광역.기초단체장을 비롯한 의회의원등 모든 후보를 내겠다고 말했다.

창당시의 어려움에 대해 세종시 문제를 언급했다. 충청권에서 다른 어떤 정치적 말도 통할수 없는 상황에서  국민을 위한 정책기반을 마련 지켜나가겠다는 확고한 신념으로 창당을 했다고 했다.

▲ 심대평 창당 기자회견
정당운영 자금이 청와대에서 흘러나왔다는 설에 대해서는 터무니 없는 말이라고 일축을 했으며 지금껏 돈없는 정치를 해왔고 우리정치가 돈없이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새 정치를 하겠다고 했다.

다른 정당과의 연대 가능성을 묻는 질문에는 국민중심으로 국익이 우선되는 정치방향을 찾아나가겠다 고 설명했다.

심 의원은 “제가 늘 신봉하는 용어가 스스로 서지 않는 사람은 누구도 손잡아 주지 않는다" 는 말이라며  연대나  통합에 대한  가능성을 역설했다.

또, 심의원은 지금껏 어느당도 지역사회의 아픔을 몰라줬다며 홀로 충청의 아픔을 알고 노심초사해왔던 그 마음으로 충청인에게 희생과 봉사를 하겠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맨주먹으로 혼자 시작하는 용기를 가상히 봐주길 당부하며  충청인과 함께 하는 길을 가겠다고 약속하고 (가칭) 국민중심연합은 국민중심, 충청자주, 국익우선의 정치를 실현해 나가기위해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태돌이 2010-02-26 22:25:17
국민중심연합의 창당 핵심은 국민중심, 충청자주, 국익우선 dl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