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투자유치 전문가 모시기 나선다
충남도, 투자유치 전문가 모시기 나선다
  • 성재은 기자
  • 승인 2009.02.16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유치 전문가 10명 선발,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지원서 접수

충남도가 2009 지방계약직공무원 채용시험 시행계획을 확정하고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투자유치 전문가 10명을 선발한다.

도는 16일 2009년도 지방계약직공무원 채용시험 시행계획을 확정하고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지원서 접수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채용분야를 살펴보면 ▲유치홍보팀장(가급) 1명 ▲유치홍보분야(나급) 1명 ▲투자환경분야(나급) 1명 ▲첨단산업분야(나급) 1명 ▲서비스산업분야(나급) 1명 ▲유치홍보분야(다급) 1명 ▲교육의료분야(다급) 1명 ▲주력산업분야(라급) 1명 ▲항만물류분야(라급) 1명 ▲러시아어 통.번역(다급) 1명으로 서류전형과 면접시험을 통해 선발한다.

선발인원 중 러시아어 통·번역을 제외한 전임 계약직 9명은 황해경제자유구역청에서 근무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기타법령에 의해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로 지방전임계약직 자격요건 중 어느 하나를 갖추고 있는 자는 누구나 가능하며 거주지, 응시연령, 학력 제한은 없다.

채용기간은 최초 2년간이며 근무실적에 따라 3년 범위 내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도 관계자는 “투자유치분야에 실무적 지식과 이론을 갖춘 자 중 외국어와 조직구성원간 팀워크가 뛰어난 자를 선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응시원서는 충남도청 총무과 고시담당사무실에서 접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 홈페이지 공고·고시, 시험정보·시험 안내란에서 확인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