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 준비 '착착'
태안군,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 준비 '착착'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11.2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 분야별 주요 업무 준비계획 보고회’ 개최

충남 태안군이 내년 6월 개최 예정인 제25회 충남장애인체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체계적인 준비에 나섰다.

장애인체전 준비상황 보고회

군은 지난 28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가세로 군수, 관련 실·과장, 장애인체육회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 분야별 주요 업무 준비계획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보고회는 충남장애인체전 기본계획 총괄 보고에 이어 각 분야별 계획 보고,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군은 앞으로 단계별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고 관계 부서 및 유관기관·단체와 수시로 업무협의에 나서 태안을 방문한 장애인체전 선수단 및 관람객들이 대회기간 중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장애인체전 준비상황 보고회

군 관계자는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태안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친절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날자 새태안이여 더 잘사는 내일로, 충남도민 대화합의 어울림 축제’라는 비전과 ‘화합·행복·희망·감동·생활체전’이라는 5대 지향목표로 추진되는 ‘제25회 충청남도 장애인체육대회’는 내년 6월 선수·임원 5000명, 관람객 등 총 1만 5000여 명이 참석해 18개소의 종목별 경기장, 총 21개 종목에서 열띤 응원과 선의의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