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설공단, ‘고객만족’ CS교육 실시
세종시설공단, ‘고객만족’ CS교육 실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6.2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서비스 헌장 낭독, 전문강사 초빙해 서비스 마인드 함양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은 26일 종촌동복합커뮤니티센터 문화2실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위한 CS 전문교육을 실시했다.

직원들이 고객 서비스 헌장을 낭독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공단 직원대표가 서비스 실천의지 등 4대 실천원칙이 담겨있는 고객 서비스 헌장을 낭독 등 다짐결의 후 CS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임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한 교육도 실시했다.

신인섭 이사장은 “오늘의 다짐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의지를 되새기고,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사고와 행동을 생활화하여 시민들에게 보다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 4월부터 시민으로 구성된 「서비스 모니터링단」을 발족하여 매달 공단의 사업장에 대한 서비스를 모니터하고 있으며, 사업장별 서비스 이행기준도 마련하여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에 노력을 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