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어린이날 큰잔치는 호수공원에서"
"세종어린이날 큰잔치는 호수공원에서"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5.0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거리ㆍ즐길거리ㆍ먹거리 풍성

세종시가 5일 세종호수공원에서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

포스터

이번 행사는 ‘소원을 말해봐~’를 주제로 각종 공연과 체험행사, 푸드트럭 등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풍성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식전공연(아르스청소년앙상블, 키즈댄스팀, 어린이태권시범) ▲기념식(5월 5일/오전 10시) ▲공연(13팀, 비보이쇼, 캐릭터 댄스, 인형극, 어린이 치어리딩, 디즈니OST공연 등) ▲체험부스(35개, 워터플레이존, 가족형 테마플레이존, 직업체험, 과학체험, 버블체험, 상상블럭체험 등) ▲푸드트럭(24대) ▲부대행사(보물찾기, 어린이 동요대회, 키즈골든벨, 행복한 군것질 하우스 등) 등이 진행된다.

특히, 장애물 에어바운스, 물총놀이존과 유아풀장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행사 시간도 오후 6시까지로 운영된다.

또, 국제구호개발 NGO(비정부기구)인 ‘세이브더칠드런’이 주관하는 ‘2018 국제어린이마라톤’도 함께 개최된다.

이영옥 여성아동청소년과장은 “온 가족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행사 당일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질서를 잘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우천 시에는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세종시 여성아동청소년과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북부권에서는 (사)한국청소년진흥재단 세종시지부의 주최로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에서 ‘어린이날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10시부터 오후3시까지 다양한 체험마당과 초청공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