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제15회 계룡시장배 종목별 경기대회
계룡시, 제15회 계룡시장배 종목별 경기대회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8.03.1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시작으로 다음달 7일까지…11개 종목, 1000여명 참가

충남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제15회 계룡시장배 종목별 경기대회가 이달 18일 시작으로 다음달 7일까지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종목별 체육대회는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생활체육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열린 계룡시장기 탁구대회 경기 장면

이번 대회는 계룡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각 종목별 연합회 주관으로 계룡시민체육관과 시 일원 체육시설에서 테니스, 게이트볼, 탁구, 족구, 야구, 궁도, 축구, 배드민턴 등 11개 종목에서 약 1000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진행된다.

먼저 이달 18일 볼링대회를 시작으로 24일 궁도, 족구, 복싱대회, 25일 탁구대회, 26일 게이트볼대회, 31일에는 태권도대회가 열린다.

지난해 열린 계룡시장배 게이트볼 대회 경기 장면

이어 다음달 1일은 축구 및 배드민턴 대회가 열리고 마지막 날인 7일에는 테니스, 야구대회가 개최된다.

시 체육회는 계룡시장배 종목별 경기대회를 통해 지난 1년간 쌓아온 실력을 정정당당히 겨뤄 오는 9월 태안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70회 충남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할 대표선수를 선발 할 예정이다.

지난해 열린 계룡시장배 야구대회 경기 장면

시 관계자는 “종목별 체육대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계룡시가 제70회 충남도민체육대회에서 상위권 입상을 위한 발판 마련과 함께, 다양한 생활체육을 통해 시민이 화합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시장배 종목별 체육대회는 매년 많은 동호인들이 참여해 대회 열기를 더하고 있으며,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으로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내실 있는 대회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