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관광객을 잡아라! 부여 알리기‘앞장’
해외관광객을 잡아라! 부여 알리기‘앞장’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7.09.2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오사카, 후쿠오카 지역 여행사 대상 세계유산, 주요관광지 직접 홍보

충남 부여군(군수 이용우)은 국내외 여행객 유치를 위해 연초부터 박람회 및 여행사 세일즈콜, 국내외 미디어 광고 등 세계유산도시 백제역사유적지구를 알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사드배치로 서산 대산항 무산과 중국관광객이 급감하여 백제에 호감도가 높은 일본관광객 유치로 방향을 선회해 올 4월부터 일본 현지여행사 세일즈콜에 나섰다.

오사카 HIS여행사에서 판매 중인 여행상품 광고지

일본 오사카와 후쿠오카 지역 여행사 10여개소를 방문하여 부여의 세계유산 및 주요관광지, 일본어판 홍보 동영상, 숙박시설, 인센티브제 등을 적극 알려 일본여행사들이 부여 관련 여행상품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이중 오사카 HIS여행사에서는 9~10월 백제역사 순례 여행 3일 코스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부여의 부소산상, 정림사지, 궁남지 등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코스를 만들어 관광객을 모집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꾸준하게 홍보를 진행한 결과물이라 생각하며, 안보 등 국내외 여건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발빠른 대응과 지속적인 홍보로 해외 관광객들에게 백제가 만든 아름다운 부여를 더 많이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