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숙 당진시의원, ‘대한민국 충효대상’ 수상
황선숙 당진시의원, ‘대한민국 충효대상’ 수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7.08.2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민봉사 정신으로 의정의 신뢰성과 시민의 권리 보호에 앞장

당진시의회(의장 이종윤) 황선숙 의원이 24일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충효대상 시상식에서 “지역발전 공로대상”을 수상했다.

황선숙 당진시의원, ‘2017 대한민국 충효대상’ 수상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대한민국 충효대상은 대한민국 충효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가 공동주관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이번 수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평소 봉사, 선행, 효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타의 귀감이 된 인사를 수상대상자로 선정하여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황선숙 의원은 열정적인 대민봉사 정신으로 의정의 신뢰성과 시민의 권리 보호에 앞장서고 주민과의 소통을 위한 이동의정실 운영 및 간담회 개최, 다양한 분야 봉사활동을 펼치는 과정에 다수의 민원 불편사항을 처리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하여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황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이번 수상을 시민이 행복한 당진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봉사자로서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당진시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