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김보희 의원, 의정활동 감사패 수상
서산시의회 김보희 의원, 의정활동 감사패 수상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12.18 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구 주민들로 부터 뜻깊은 감사패 받아

충남 서산시의회 김보희 의원(더민주,부춘·석남동)이 지난 16일 자신의 지역구인 죽성2통 아파트 주민들로부터 의정활동 감사패를 받았다.

충남 서산시의회 김보희 의원(중앙)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김보희 의원은 지난 5월 “서산시 공동주택운영지원 조례일부개정안”을 대표 발의해 300세대 미만 소규모 공동주택에 대한 지원을 할 수 있는 길을 열어놓아 서산시 죽성2통 동아 아파트 주민들로부터 감사의 뜻을 받게 됐다.

이날 죽성2통 주민들은 연말 대동회를 개최하면서 지역구 의원인 김 의원을 초청해 지난 1년간의 의정활동에 대한 격려를 하고 감사사패를 주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마을 조희천 통장은, 소외되고 그늘진 지역 곳곳을 다니면서 주민의 민원에 귀를 기울이며 경청하고 시청과의 소통행정에 앞장서며 주민숙원 사업 등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참 의정활동을 펼치는 김 의원에게 동아 아파트 주민 모두의 마음을 담아 격려의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지난 2010년 더민주 비례대표로 의회에 입성 비례대표임에도 불구하고 전·후반기 의회 운영위원장을 맡아 활동하는 왕성한 의정활동에 힘입어 지난 2014년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부춘·석남동 지역구에 출마해 당시 의원출마 후보 중 가장 많은 최다득표로 당선이 된 재선의원으로 전반기 총무위원장을 맡아 활약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