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행복한 세상,“개그빅콘서트 대전공연”무료티켓 증정
(주) 행복한 세상,“개그빅콘서트 대전공연”무료티켓 증정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6.12.0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호관찰 청소년 및 가족들의 사회성 향상 및 문화체험

(주)행복한세상의 대표이사 김창식은 9 일 법무부 대전보호관찰소(대전준법지원센터)를 방문하여 12월 18일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펼쳐지는 “개그빅콘서트 대전공연” 초대권 (300만원상당)을 기증하였다.

(주)행복한세상의 대표이사 김창식은 12. 9 일 법무부 대전보호관찰소(대전준법지원센터)를 방문하여 12월 18일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펼쳐지는 “개그빅콘서트 대전공연” 초대권 (300만원상당)을 기증하였다.

이날 기증받은 법무부 대전보호관찰소(대전준법지원센터) 소장은 보호관찰 청소년 및 가족분들의 사회성 향상 및 문화체험을 위하여 지원받은 무료티켓을 소중히 사용할 것이라고 언급하였다.

㈜행복한세상 김창식대표는 “전시, 콘서트, 행사 등 각 다양한 행사에도 사회적으로 소외받은 계층, 장애인 가정, 탈북자 가정들을 초대하여, 문화의 장을 만드는 기업으로 널리 알려 왔다.

2016년 연말연시도 따뜻한 선행을 베풀어 이웃들에게 훈훈한 정으로 느끼게 해 주었다. 이번 개그빅콘서트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콘서트 형태로 기획한 것으로 많은 이들의 입소문을 타고 널리 전해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콘서트이다.

또한 김창식대표는 한국은 물론 해외 사업장에서도 모든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고자 한 걸음을 더 나아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