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영시장, 여성에게 “불합리한 제도개선 등 해결 최선”
구본영시장, 여성에게 “불합리한 제도개선 등 해결 최선”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11.3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천안시 여성기업인과의 간담회서 강조

충남 천안시는 30일 시청 상황실에서 여성기업인과의 간담회를 열고 여성기업인들의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여성기업인과 간담회

간담회에 참석한 구본영 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건실한 기업으로 이끌며 지역경제 활성화 및 사회공헌사업에 솔선수범하고 있는 여성경제인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여성기업인들께서도 천안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큰 역할과 성원을 당부 드리며, 불합리한 제도개선과 애로사항을 기업 입장에서 적극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여성기업인과 간담회

이에 장화순 한국여성기업인협의회 세종‧충남지회장은 “여성기업인들의 생산성 보장과 여성기업인들이 기업을 경영하기 좋은 도시를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여 주신데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여성기업인과 간담회 모습

장 회장은 또 “앞으로도 여성이 경영하는 기업이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입안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여성기업인의 애로 및 건의사항 청취 등으로 진행된 이날 간담회는 여성기업인 16명이 참석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천안시사회복지재단에 2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한 기부금은 회원들의 자체회비로 마련한 것으로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봉사활동과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