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일 보령시장, 현장근로자와의 간담회 가져
김동일 보령시장, 현장근로자와의 간담회 가져
  • 조홍기 기자
  • 승인 2016.11.1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발포비타민 전문 업체 에프엔바이오(주)방문, 애로사항 청취 및 격려

충남 보령시는 기업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경청하고 애로사항을 적극 해소하고자 기업체 현장근로자와의 간담회를 열고 있는 가운데 18일 천북면 낙동리에 위치한 에프엔바이오(주)를 방문, 기업의 현장근로자와 생생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동일 시장

올해 여섯 번째로 실시한 기업체 현장 방문에는 김동일 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가 참석해 기업현황 청취, 애로 및 건의사항 논의, 생산현장을 시찰하고 근로자들과 오찬을 함께 하며 편안하고 진솔한 대화를 나누었다.

이번에 방문한 에프엔바이오(주)는“맛있게, 즐겁게, 재미있게”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맛있으면서도 복용이 편리한 발포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다.

지난 2004년 설립된 에프엔바이오는 식약청으로부터 GMP 지정 및 ISO9001인증을 획득하고 비타민, 글로렐라, 스피룰리나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해 오면서 축적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최초로 발포 정을 개발해 생산하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김동호 대표는 “에프엔바이오(주)는 세계최고의 발포 정제품을 개발해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꾸준한 연구는 물론, 관련업체와 협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성장과 발전을 주목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에프엔바이오(주)와 같은 강소기업이 지역경제의 원동력이라고 믿는다”며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의 새바람을 몰고 오는 기업, 지역과 상생 발전하는 기업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