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전시티즌 열띤 응원 펼쳐
한국타이어, 대전시티즌 열띤 응원 펼쳐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09.2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끊임 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우수한 품질과 고객 만족 최우선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24일 저녁7시 대전 유성구 노은동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타이어의 날'로 지정되어 열린 대전시티즌 홈경기에서 한국타이어 및 관계사 임직원, 티스테이션 고객 등 약 5 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시티즌의 승리를 위한 뜨거운 응원전을 펼쳤다.

▲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타이어의 날'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타이어㈜는 대한민국 최초로 세워진 타이어 전문기업으로 타이어 산업의 태동과 맥을 같이 해왔으며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는 독보적인 1위 타이어 기업이다.
▲ 한국타이어, 대전시티즌 열띤 응원 펼쳐
또한 4개의 글로벌 지역본부와 30여 개의 해외지사, 7개의 생산시설, 5개의 R&D 센터를 통해 전세계 180여 개국에 타이어를 판매하여 세계 시장에서 매출액 기준 7위, 생산량 기준 5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총 매출의 80% 이상을 해외시장에서 달성하고 있다.

서승화 대표이사는“끊임 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우수한 품질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변함 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기술 개발과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나눔으로써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