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의회,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 구현 약속
홍성군의회,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 구현 약속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6.07.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의회 후반기 의장단, 출임기자와 소통의 자리 마련
김덕배 의장을 비롯한 홍성군의회 의장단 5명이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를 구현 하겠다고 약속했다.
▲ 김덕배 홍성군의회 의장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홍성군의회는 후반기 의장단으로 김덕배 의장과 박만 부의장, 윤용관 의회운영위원장, 방은희 총무위원장, 김헌수 산업건설위원장이 각각 선출했다.
▲ 시계회전방향으로 김헌수산업건설위원장, 박 만 부의장, 윤용관 의회운영위원장,방은희 총무위원장
군의회 의장단은 28일 12시 홍성군 출입기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해 제7대 후반기 홍성군의회 의정 활동 계획과 중점 추진과제 등을 설명하고 의정활동에 대한 언론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는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제7대 후반기 의정 활동 계획으로 ▲ 당면한 지역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일하는 의회 ▲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 ▲ 의원 역량을 강화해 정책과 대안을 제시하는 유능한 의회 ▲ 화합과 존중을 통한 성숙한 의회를 구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덕배 의장은 “제7대 후반기 의장으로서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정의롭게 의정활동을 하겠으며 홍성군의 힘찬 도약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낮은 자세와 봉사하는 마음가짐으로 군민 곁으로 한발 더 다가갈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 홍성군의회는 군민의 신뢰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는 것은 물론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군민의 진솔한 의견을 의정에 반영해 군민과 함께하는 생산적인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