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신년맞이 행사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충청뉴스 서천 = 조홍기 기자] 서천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유리)는 지난 6일 청소년문화센터 열린마당에서 지역 여성지도자와 기관·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신년맞이 행사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간의 활동 성과를 되돌아보고, 새해를 맞아 상호 협력과 연대의 뜻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제24대 임호빈 회장과 제25대 김유리 회장의 이·취임식도 함께 진행됐다.
신임 김유리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지역 여성의 권익 증진과 공동체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이 서로 응원하고 연대하며 지역사회 발전의 든든한 주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재영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그동안 군정 발전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헌신해 온 여성단체협의회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이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 여성단체협의회는 13개 소속 단체와 8,360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여성 권익 증진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