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외계층 어르신 결식 예방 및 영양 증진 기여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새롬에프에스(주) (대표 노영민)가 추운 겨울 지역사회 저소득 어르신들의 따뜻한 식사 지원을 위해 나눔을 실천했다.
새롬에프에스(주)는 "청주 북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허성희)에 스노우치킨텐더 10박스(약 1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된 스노우치킨텐더는 복지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지역사회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영양 가득한 식사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추워지는 날씨에 결식의 위험이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롬에프에스(주) 노영민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사회 저소득 어르신들의 결식예방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하는 상생경영을 이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허성희 북부종합사회복지관장은 "추워지는 날씨 가운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새롬에프에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받은 물품을 통해 어르신들께 영양가 높은 식사를 제공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지원에 힘쓰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새롬에프에스(주)는 평소에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으며, 북부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더 나은 삶과 사회적 고립 예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