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대전대화대리점,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 환경 개선 물품 후원
현대자동차 대전대화대리점,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 환경 개선 물품 후원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5.09.09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현준 대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현대자동차 대전대화대리점 이현준 대표와 한미숙 부장이 9일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명순)에 버티컬 블라인더, 진공청소기, 비데 등 환경 개선 물품을 후원했다.

좌측으로 부터 현대자동차 대전대화대리점 이현준 대표, 이명순 관장

​이번 후원은 복지관 이용자들이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기증된 물품은 복지관의 위생 관리와 청결 유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의 다드림후원회 회원으로 꾸준히 활동해 온 이현준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복지관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기업으로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대덕구에서도 연간 500만 원을 후원하여 동춘당공원에 이름이 오를 만큼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대전대화대리점 이현준 대표와 한미숙 부장, 이명순 관장과 김은주 팀장

​이명순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매년 잊지 않고 복지관에 필요한 부분을 세심하게 살펴 후원해주시는 이현준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물품은 복지관 이용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유성구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들의 자립과 사회 참여를 지원하고, 재활을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전문 복지 시설이다.

이용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장애인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