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 77주년 기념 모금캠페인 기부릴레이 동참
[충청뉴스 공주 = 조홍기 기자]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임경호)는 11일 총장접견실에서 발전기금 기탁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탁식 행사는 임경호 총장을 비롯한 대외협력본부장 및 부본부장과 발전기금 기부업체 아이틀스(주) 창업주 겸 국립공주대 조경학과 김무한 교수가 참석하였으며, 1천만원을 대학 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김무한 교수는 “국립공주대학교가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었다”며, “학생들이 더 나은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경호 총장은 “대학 발전과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위해 큰 마음으로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 드린다”라며“국립공주대가 미래 50년을 준비하는 새로운 전통의 시작으로 우뚝 성장하여 글로벌 시대에 경쟁력이 있는 대학으로 발전하는데 밑거름이 되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국립공주대는 개교 77주년 기념, 새로운 100년을 향하여 함께하는 기부캠페인의 일환으로 기부 릴레이(아너스클럽 77인 기부릴레이, 우공이산 기부릴레이)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기탁에 따라 아이틀스(주) 서영주 대표가 제4호 기부자가 되었다.
한편 국립공주대는 대학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부하신 분들을 위해 기부금액에 따라 기념식수, 건물 및 시설물 등 명칭 기부자명 부여, 장학기금 명칭 부여, 명예의 전단 명패 등재, 대천수련원 이용 및 요금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