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오월드,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탄소중립 실천 할인 이벤트'
대전오월드,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탄소중립 실천 할인 이벤트'
  • 김용우 기자
  • 승인 2024.10.0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내버스를 이용하여 오월드 방문한 고객에 오월드 입장권 30% 할인 혜택 제공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종합테마파크 대전오월드는 10월 10일부터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와 탄소중립 실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전오월드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및 탄소중립실천을 위한 할인 이벤트 안내문
대전오월드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및 탄소중립실천을 위한 할인 이벤트 안내문

이번 할인 혜택은 대전시버스운송사업조합과 협업으로 오월드를 방문하는 고객이 시내버스를 이용할 경우, 본인에 한해 오월드 입장권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받는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대전오월드” 친구 채널 추가 및 오월드 방문 당일, 카카오톡 채널에 “버스타고 왔어요”라고 메시지를 보내고 카카오톡 채널에 보낸 메시지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단, 할인혜택은 메시지 보낸 본인만 해당되며,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할인 운영 기간은 2024년 10월 10일부터 시행한다.

대전오월드는 대전지역 인구감소와 저출산 극복을 위해 기존에 진행 중인 출산장려 할인 이벤트‘셋째 자녀부터 오월드 1년 내내 공짜’, ‘임산부 및 동반1인 자유이용권 50% 할인’,‘다자녀가족(2자녀이상) 연간회원권 1인당 10만원에 제공하는 특별할인(정가 12만원)’에 이어,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본 이벤트를 추가 발굴하여 시행한다.

오월드 관계자는 “환경 및 기후 위기 시대에 탄소중립을 실천하고자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시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