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 LINC3.0사업단, ‘제2회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 성료
대전대 LINC3.0사업단, ‘제2회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 성료
  • 이성현 기자
  • 승인 2023.12.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뉴스 이성현 기자] 대전대학 LINC3.0사업단(단장 이영환 산학부총장)은 지난 27일 만년동 천년의정원에서 2023년 제 2회 LINC3.0사업단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회장 엄준영 (주)에셈블 대표)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제2회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 개최 단체사진
‘제2회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 개최 단체사진

이번 행사에는 ICT융합 분야의 산·학·연·관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신규 회원사인 ㈜서랩, ㈜코이션의 회사 소개 뿐만 아니라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 프로그램, 중소기업 계약학과, 기술코디네이터 등 회원사를 위한 대전대학교 산학협력 프로그램 소개에 이어 ㈜에셈블 엄준영 대표의 ESG(Environment, Social, Goverance) 경영 사례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이영환 LINC3.0사업단장은 “ICT융합협의회 회원들의 대전대학교와의 쌍방향 산학협력에 감사드리며, ICT융합협의회와 함께 지역기업 활성화 및 지역정주 환경 개선 등 RISE 사업에 대비하겠다”고 말했다.

‘제2회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 개최
‘제2회 ICT융합 산학협력협의회’ 개최

엄준영 ICT융합협의회 회장은 “2014년부터 활동해온 ICT융합 협의회가 이번에 32회를 맞이하였으며, 회원들을 위한 기업 경쟁력 강화 및 인재 양성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대전대학교 LINC3.0사업단에 감사하며, ICT융합 협의회는 지속가능한 쌍방향 산학협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