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원 계룡시장 기자회견 '계룡·논산시 상생발전과 시민화합'
이기원 계룡시장 기자회견 '계룡·논산시 상생발전과 시민화합'
  • 문요나 기자
  • 승인 2012.06.19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과 희망속에 도약하는 계룡 매력있는 도시 건설

이기원 계룡시장은 19일 오전 계룡시청 상황실에서 '계룡·논산시 상생발전과 시민화합을 위한' 기자회견을 열었다.

▲ 이기원 계룡시장 기자회견
이날 이 시장은, “그동안 우리시를 지켜낸 시민 여러분에게 자랑스럽고 고맙다는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정부의 발표에 뜨거운 신뢰와 믿음을 보내며 앞으로는, 통합문제로 인한 더 이상의 행정력을 낭비하지 말고 지방행정이 더욱 더 견고한 발판을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계룡시민은 논산시민을 진정으로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면서 계룡시와 논산시와의 상생발전에 대한 방안 논의도 제안했다.

아울러 금년은 대실지구 도시개발 사업 착수, 농공단지 개발 조성, 계룡대 공동주택 건설, 軍문화레저타운 조성 등을 통해 자족도시로서 세계 최고의 국방복지 도시로 재탄생하게 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전환점이 될 수 있는 시기라고 강조했다.

이어 광역철도망 구축, KTX 남공주역 연결도로 개설, 연산에서 두마간 우회도로 완공을 계기로 미래성장 도시 건설 기반 구축을 확고히 함은 물론, 여러 공공기관 유치를 통한 시민 복지 향상과 삶의 질을 한 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내년은 계룡시 탄생 1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로, 미래 100년 준비를 위한 “새로운 계룡! 함께하는 미래”라는 주제로 '시 개청 10주년 기념사업'을 다채롭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기원 계룡시장은 4만3천여 계룡시민과 함께하는 “꿈과 희망속에 도약하는 계룡 매력있는 도시 건설”을 위하여 시장으로서 “모든 역량과 열정을 바쳐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하면서 기자회견을 마쳤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