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청 카누팀, 제19회 백마강배 전국카누경기대회에서 메달 획득
서산시청 카누팀, 제19회 백마강배 전국카누경기대회에서 메달 획득
  • 김정식 기자
  • 승인 2023.08.0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 4, 은 2, 동 2 획득하며 종합준우승 달성

[충청뉴스 김정식 기자] 충남 서산시는 서산시청 카누팀(감독 박민호)이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충남 부여군에서 열린 제19회 백마강배 전국카누경기대회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2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며 종합준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서산시청 카누팀 백마강배 준우승 기념촬영 모습(왼쪽부터 박민호 감독, 나재영, 강신홍, 최지성, 신동진)
서산시청 카누팀 백마강배 준우승 기념촬영 모습(왼쪽부터 박민호 감독, 나재영, 강신홍, 최지성, 신동진)

지난 4일 대회 첫날은 200M 경기로 실력을 겨뤘다.

이날 C-1 종목에서 강신홍 선수는 금메달을 획득하며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같은 날 C-2 종목에서는 강신홍․최지성 선수가 금메달을 차지하며 금빛 순항을 이어갔고, 신동진․나재영 선수도 동메달을 획득하며 선수단 전원이 메달을 획득하는 기염을 토했다.

5일 열린 1000M 경기에서는 C-1 종목에 출전한 최지성 선수가 금메달을 추가하고 C-2 종목에 출전한 신동진․나재영 선수도 동메달을 획득했다.

6일에 진행된 500M 경기 C-1 종목에 출전한 최지성 선수는 2위를 차지하면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고, C-2 종목에 출전한 신동진․나재영 선수도 은메달을 획득했다.

7일은 C-4 500M 종목에서 신동진․나재영․강신홍․최지성 선수가 금메달을 따내며 대회를 마무리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무더위가 계속돼 평상시보다 체력적으로 더 힘들었을 텐데도 이렇게 좋은 성과를 낸 우리 선수단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기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