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
한국타이어,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
  • 최형순 기자
  • 승인 2023.06.1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대전 대덕구 대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임직원 및 가족 참여해 벽화 그리기 봉사
복지관 통로를 밝고 예쁜 그림으로 채우며 쾌적한 환경 조성 및 지역민 대상 볼거리 제공에 기여
다양한 임직원 및 가족 참여 봉사활동 지속 전개하며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현에 앞장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지난 10일 대전시 대덕구 대덕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국타이어의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모습
한국타이어의 가족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모습

밀알복지재단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는 한국타이어 임직원과 가족들이 직접 참여해 지역사회 내 평범한 담장을 거리의 미술관으로 탈바꿈 시키는 봉사활동이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50여 명의 봉사자들은 대덕종합사회복지관과 덕암동 행정주민센터 사이를 연결하는 통로에 밑그림 그리기와 채색 등의 작업을 진행했다.

작업이 진행됨에 따라 밋밋했던 담장이 점차 밝고 예쁜 그림으로 가득 채워지며 거리의 작은 미술관으로 거듭났다. 벽화 그리기를 통해 인근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쾌적한 도심 환경 조성,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벽화 그리기’를 비롯해 ‘목소리 나눔’, ‘우리들의 숲 조성’ 등 임직원 및 가족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이어나가며 지역사회와 진정성 있는 나눔과 상생의 가치 실현에 적극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