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전 중앙시장 순방
박근혜 대전 중앙시장 순방
  • 서지원
  • 승인 2012.03.1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의 목소리가 제일 중요한 정책이 될 수 있다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은 16일 오전 대전 중앙시장을 순방하면서 상인들을 격려하고 환담 이후 시장 내 식당에서 상인연합회 관계자들과 오찬을 했다.

▲ 박근혜 대전 중앙시장 순방

이 자리에서 박 위원장은 “이곳은 우리나라 국토의 중심일 뿐만 아니라 교육, 과학, 행정을 중심으로 발전해가고 있다. 또 세종시라든가 과학비즈니스벨트 등 추진해야 할 현안도 많은 도시라고말했다.

▲ 박근혜 대전 중앙시장 순방

▲ 박근혜 대전 중앙시장 순방
이번에 이렇게 나오신 여러분들이 책임지고 잘 이루어 나가야 될 일이라고 생각한다. 또 그 일을 잘 해내실 분들이라고 믿는다. 우리 새누리당도 그 일을 잘 뒷받침해서 이루시지 않겠는가라며 새누리당 후보들을 격려하고 나섰다.
▲ 박근혜 대전 중앙시장 순방
상인 연합회의 말씀을 귀 기울여서 잘 들어야 된다. 사실 현장의 목소리가 제일 중요한 정책이 될 수 있다. 상인 연합회에 계신 여러분들의 말씀을 잘 귀 기울여 들으시고 뒷받침해 드려야 되는 것을 꼭 잊지 마시고, 꼭 약속 지키셔야 한다고 주문했다.
▲ 박근혜 대전 중앙시장 순방
그렇게 하면 여기 계신 분들도 행복하고 지역구가 더 발전해 나가리라고 생각한다. 모두 약속하셨죠. 한 번 얘기 나눠보시고 꼭 지켜주시기를 바란다” 라면서 후보자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 박근혜 대전 중앙시장 순방
▲ 많은 시민들과 중앙시장 상인들이 박근혜 비대위원장을 환영하기 위해 모여 있다.
▲ 시민들과 상인들을 대표해 꽃다발을 박근혜 비대위원장에게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강창희 후보자(대전 중구), 최연혜 후보자(대전 서구을), 진동규 후보자(대전 유성구), 박성효 후보자(대전 대덕구), 표정렬 전 목요언론인클럽 회장과 중앙시장 상인연합회 구범린 회장, 김동균 수석부회장, 안선호 부회장, 한상덕 부회장, 곽영철 감사, 김구기 감사, 박향순 사무국장, 최길수 중앙상가시장 사장 등이 함께 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