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꿈나무 에듀멘토 협약 체결
대덕구, 꿈나무 에듀멘토 협약 체결
  • 서지원
  • 승인 2012.03.0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집 대상 여가생활 및 재무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대전 대덕구(구청장 정용기)는 7일 구청 구민의 사랑방에서 함영주 하나은행 대전영업본부부행장보와 백순희, 백은정, 채수완 어린이집 연합회장단과 함께 ‘꿈나무 에듀멘토 업무 협약식’ 을 개최했다.

▲ 정용기 대덕구청장이 관계자들과 함께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은 대덕구에 소재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어린이·학부모·교사에 대한 종합적인 금융서비스프로그램을 하나은행에서 지원할 계획이다.

하나은행의 꿈나무 에듀멘토 지원사업은 ▲어린이&학부모 대상의 교육정보 및 여가생활 지원서비스 ▲어린이집 교사 대상의 특화대출 및 수수료 면제 등 종합재무관리 패키지 지원서비스 ▲어린이집 대상의 One-Touch 자금관리 지원서비스 ▲어린이집 대상 행사 및 금융 지원서비스 가 주요 내용이다.

정용기 대덕구청장은 “하나은행에서 실시하는 어린이집 꿈나무 에듀멘토 사업이 기초지방자치단체와 지역금융, 그리고 어린이집이 합동으로 어린이 및 수요자 중심의 금융서비스체제를 구축하는 새로운 이정표를 만드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이에 함영주 대전영업본부부행장보는 “금번 협약을 통해 기업의 다양한 지역사회 환원사업 및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지역민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