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문화재단, "IN LOVE 사랑할때" 6월 조수미 공연
당진문화재단, "IN LOVE 사랑할때" 6월 조수미 공연
  • 김정식 기자
  • 승인 2023.04.18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8일 조수미 콘서트 티켓오픈

[충청뉴스 김정식 기자] 당진시민들의 성원으로 조수미가 올해 6월 다시 당진을 찾아온다.

지난해 5월 <러브 프롬 비엔나> 공연을 통해 당진시민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 성악가가 시민들의 사랑에 힘입어 다시 당진을 방문한다.

조수미 콘서트 이미지
조수미 콘서트 이미지

<러브 프롬 비엔나>은 티켓 오픈 4분 만에 1,001석의 자리가 매진되는 등 공연 전부터 당진시민의 관심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조수미 성악가의 공연을 직접 현장에서 볼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공연장을 찾은 수많은 시민은 무대 위에서 보여준 그의 열정에 큰 감명을 받았고, 당진시민들의 이러한 성원으로 조수미가 올해 6월 다시 당진을 찾아온다.

올해 여름,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의 이름을 본뜬 국제 성악콩쿠르가 프랑스에서 개최된다. 생존 음악가의 이름을 딴 국제 음악콩쿠르는 매우 드물며 이는 세계적으로 조수미의 영향력이 나타나는 결과이다. 이러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조수미는 사랑을 전하고자 당진을 방문한다.

이번 무대에서는 최근 발매한 새 앨범 <사랑할 때(in LOVE)>에 수록된 곡들로 구성된 보다 대중적이면서 한국적인 정서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당진시민들을 만날 계획이다. 사랑의 소중함을 강조하고 있는 새 앨범 <사랑할 때(in LOVE)>에는 한국 가곡에서부터 가요, 크로스오버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